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진영 "슈가, 시사회 와줘 고마워…갓세븐 멤버들 티켓 인증하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VIP 시사회에 와준 슈가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멤버들에게 꼭 영화를 보고 인증해달라고 말했다.

박진영은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감독 김성수) 인터뷰에서 VIP시사회에 와준 방탄소년단 슈가에 대해 "조금 연이 있어서 와줬는데 고마웠다"라고 말했다.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감독 김성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엔케이컨텐츠]
갓세븐 멤버이자 배우 박진영이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감독 김성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주)엔케이컨텐츠]

이어 "지인들이 많이 와줬는데, 갓세븐 멤버들은 못 와서 아쉬웠다. 전화하니까 안 받아서 보니까 다들 해외에 있더라. 슈퍼스타들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우리끼리 단톡방에서 자주 얘기를 한다"라며 "멤버들이 티켓 사서 보고 인증할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갓세븐 멤버들이 꼭 영화를 봐주길 바란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 '월우'가 죽은 후, 복수를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형 '일우'가 소년원 패거리와 잔혹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 스릴러. 한겨레문학상 수상자인 주원규 작가의 동명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을 원작으로 한 영화다.

영화 '야수', OCN의 인기 스릴러 시리즈 '구해줘'를 연출한 김성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박진영은 쌍둥이 형제 일우와 월우를 맡아 파격 연기 변신에 도전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강렬한 연기와 존재감으로 원톱 배우 저력을 입증했다.

'크리스마스 캐럴'은 오는 12월 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슈가, 시사회 와줘 고마워…갓세븐 멤버들 티켓 인증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