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컴백] 템페스트, 3개월만 신보 'ON and ON'…비상 꿈꾼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채로운 매력의 신보로 돌아온다.

템페스트(한빈, 형섭, 혁, 은찬, 루, 화랑, 태래)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ON and ON(온앤온)'을 발매한다.

템페스트 단체 이미지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템페스트 단체 이미지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ON and ON'은 지난 8월 발매한 'SHINING UP(샤이닝 업)'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우리'가 함께 만든 새로운 세계로 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템페스트의 강력한 의지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꿈을 향해 비상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Dragon(飛上)(드래곤)'은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하이브리드 트랩(Hybrid Trap) 장르의 곡으로, 더욱 높이 날아오르는 용의 모습을 '꿈'에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멤버 루와 화랑이 작사에 참여해 템페스트의 색깔을 선명히 했다.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진 마음을 둘만의 암호로 재치 있게 그린 수록곡 'Loving Number(러빙 넘버)'의 작사에도 참여했으며, 화랑은 꿈을 향해 비상하게 된 이야기를 그린 'Raise Me Up(레이즈 미 업)'의 크레딧에도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이 밖에도 파티를 즐기는 듯한 밝은 분위기의 'Taste The Feeling(테이스트 더 필링)'까지 소년미와 남성미가 어우러진 '단짠단짠'의 매력적인 네 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로 데뷔한 템페스트는 초동 판매량 7만 5천 장 이상을 기록하고, 이후 발매한 미니 2집 'SHINING UP'으로도 초동 7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데뷔와 동시에 '4세대 핫템'으로 떠오른 템페스트는 최근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과 '2022 지니 뮤직 어워드(GMA)'에서 남자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앞으로의 가능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템페스트의 미니 3집 'ON and ON'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템페스트, 3개월만 신보 'ON and ON'…비상 꿈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