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종영] '청춘MT' 박보검, 완판 성공? 추가주문 퍼포먼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청춘MT' 멤버들이 '청춘포차'로 연합MT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21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연출 정종찬) 8화에서는 청춘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빛나는 '청춘포차' 영업기와 연합MT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청춘MT' 박보검, 박서준, 지창욱이 팀원들과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사진=티빙]
'청춘MT' 박보검, 박서준, 지창욱이 팀원들과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사진=티빙]

지난 7화에서는 청춘 배우들의 3팀3색 포장마차 준비 과정부터 '청춘포차' 본격 오픈까지 초보 사장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졌다. 멤버들의 힘찬 파이팅과 함께 시작된 '청춘포차'가 과연 끝까지 무사히 운영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청춘포차'는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준비된 이벤트기에 청춘 배우들의 넘치는 열정과 애정이 돋보일 예정이다. 특히 '구르미 그린 달빛' 팀 박보검은 비빔국수의 추가 주문이 들어오자 면 뿌리기부터 무선 전화 상황극까지 각종 퍼포먼스를 대방출한다. 박보검이 양념 만들기에 실패했던 지난 난관을 딛고 비빔국수 완판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태원 클라쓰' 팀 팀장 박서준은 주문 접수부터 서빙까지 수많은 손님을 홀로 감당하며 혼란에 빠진 권나라를 위해 출동, 위기에 처한 '돌아온 단밤'을 구해낸다고. 같은 팀 안보현은 포장마차 운영 중 등장한 아기 손님에게 함박 웃음과 눈높이 맞춤 서빙을 선보이는 등 스윗함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안나라수마나라' 팀 팀장 지창욱은 야심작 치킨이 계속된 실패를 불러왔던 만큼 초긴장 상태에 놓인다. 어미 새 지창욱이 황금 치킨을 주문한 손님들의 반응을 살피는 동안 아기 새 삼인방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은 음식이 누락됐다는 소식을 듣고 "그럴 리가 없는데"라며 멘붕에 빠진다. 치킨 실패부터 주문 누락까지 각종 위기에 빠진 '안나라푸드나라'가 긴급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끓어오른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종영] '청춘MT' 박보검, 완판 성공? 추가주문 퍼포먼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