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참여하는 콜드플레이 월드 투어가 CGV 단독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진은 오는 28일 부에노스아이레스 리버 플레이트 스테디움에서 열리는 콜드플레이 월드 투어 'Music Of The Spheres'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진과 콜드플레이는 진의 첫 솔로 싱글인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의 첫 라이브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디 아스트로넛(The Astronaut)'은 2021년 'My Universe' 이후 두 번째 협업한 곡이다.
월드와이드 라이브 이벤트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지역별 시차로 인해 10월 28일, 29일 전 세계 약 75개국 3천5백개 이상의 스크린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29일 CGV 단독 개봉된다.
이번 월드 투어 공연에서는 'The Astronaut' 외에도 콜드플레이 공전의 히트곡인 'Yellow', 'The Scientist', 'Fix You', 'Viva La Vida', 'A Sky Full Of Stars' 및 BTS가 피쳐링한 'My Universe' 등이 화려한 조명쇼와 함께 펼쳐진다.
BAFTA(영국아카데미시상식) 수상 및 그래미 시상식 후보 경력의 폴 더그데일 감독이 연출을 맡아 현장의 다이내믹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영화로 담아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