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가수 크러쉬가 '개훌륭'에 뜬다.
크러쉬는 오늘(17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 출연한다.
이날 크러쉬는 반려견 두유, 로즈와의 하루를 공개한다. 이를 모니터 하던 동물 훈련사 강형욱은 "크러쉬가 개를 대하는 모습을 보면 성실하고 꾸준하다"라며 폭풍 칭찬하고, 흥미진진했던 첫 만남을 밝힌다.
특히 크러쉬는 강형욱과 함께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언급해 이경규를 놀라게 한다.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의 'Rush Hour(Feat. j-hope of BTS)' 댄스 챌린지가 업로드된 것. 강형욱은 쑥스러워하는 것도 잠시 "집에서 한 번 더 연습했다"라며 열정을 전한다고.
이에 크러쉬는 '개훌륭' 촬영 현장에서 강형욱과 'Rush Hour' 앙코르 무대를 꾸민다.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은 이경규, 장도연은 물론 스태프진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달 22일 펑크 장르의 신곡 'Rush Hour'로 약 2년 만에 컴백했다. 이번 신곡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이어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1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차트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위, '핫 트렌딩 송즈 파워드 바이 트위터' 4위, '디지털 송 세일즈' 28위 등 글로벌한 성적을 거뒀다. 또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는 2700만 뷰를 경신하고 계속해서 상승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