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전혜원, 단막극 '양들의 침묵' 출연…김새벽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전혜원이 KBS 단막극 '양들의 침묵'에 출연한다.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KBS 드라마 스페셜 2022' 단막극의 여덟 번째 작품 '양들의 침묵'(연출 김수진/ 극본 강한/ 제작 아센디오)은 '안전한 침묵'과 '정의로운 고발' 사이 선택의 기로에 선 인물에 관한 이야기로, 마지막 진급 기회를 잡기 위해서 사건을 침묵해야만 하는 대위 최형원의 갈등을 다룬다.

배우 전혜원이 단막극 '양들의 침묵'에 출연한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배우 전혜원이 단막극 '양들의 침묵'에 출연한다. [사진=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전혜원은 주인공 임다인으로 캐스팅됐다. 임다인은 사관학교 출신의 방공포 특기 장교로, 부당한 사건을 겪은 후 완전히 변화하는 모습으로 갈등의 중심에 서는 인물이다. 전혜원은 대위 최형원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김새벽 배우와 함께 섬세한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묵직한 이야기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전혜원은 '그 해 우리는', '결혼작사 이혼작곡',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기대주로 이름을 알렸다. 오는 10월 15일 첫방송 예정 tvN '슈룹' 출연 확정에 이어 '양들의 침묵'으로 첫 지상파 주연에 나서는 전혜원의 열일 행보에 대중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전혜원이 사건의 중심이 되는 인물 임다인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모인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2'는 KBS 2TV에서 11월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혜원, 단막극 '양들의 침묵' 출연…김새벽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