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포엠, 유채훈·최성훈 타이틀곡 작사…"앨범 전반 참여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 멤버 유채훈과 최성훈이 타이틀곡 작사에 참여했다.

라포엠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15일 정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더 워(THE WAR)'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라포엠 트랙리스트 [사진=스튜디오 잼]
라포엠 트랙리스트 [사진=스튜디오 잼]

공개된 이미지에는 4인 4색 개성이 돋보이는 수트와 유니크한 액세서리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라포엠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눈빛과 위풍당당한 애티튜드가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담긴 트랙 정보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The War'를 비롯해 'Sunrise'까지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The War'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은 상황에서도 승리의 환희를 위해 꿋꿋이 나아가는 삶을 이야기한다. 라포엠의 전매특허 폭발적인 가창력과 독보적 에너지의 하모니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프로듀서 이난(ENAN)이 작곡에 참여, 멤버 유채훈과 최성훈이 작사진에 이름을 올렸다.

수록곡 'Sunrise'는 아이유의 '밤편지'를 작곡한 작곡가 김희원이 합세했다. 이하은, 조세연, 김희원이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태 웰메이드 앨범을 완성시켰다.

이 곡은 어두운 순간들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도 언젠가 빛이 들 것이라는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곡이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새 싱글 'THE WAR'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지난해 12월 발매한 'Eclipse (Trilogy Ⅲ. Vincere)'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이자 새 소속사 스튜디오 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라포엠은 곡 작업 외에도 콘텐츠, 비주얼 등 앨범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JTBC '팬텀싱어3' 우승팀인 라포엠은 꾸준한 음악 활동을 비롯해 KBS2 '불후의 명곡', JTBC '뉴페스타', '히든싱어7' 등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다.

라포엠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WAR'를 발매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포엠, 유채훈·최성훈 타이틀곡 작사…"앨범 전반 참여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