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문성, 절친 조승우와 뭉친다…'신성한 이혼' 주연 합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문성이 '신성한 이혼'에서 조승우, 김성균과 찐친 삼총사를 완성한다.

JTBC 새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은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배우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드림 라인업을 구축했다.

정문성이 '신성한 이혼'에 출연한다.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정문성이 '신성한 이혼'에 출연한다.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정문성은 극 중 '조정식부동산' 대표이자 신성한(조승우 분)과 장형근(김성균 분)의 중학교 친구인 조정식 역을 맡는다. 펍(Pub), 앱 개발, 국토대장정, 변리사 시험 준비 등 안 해 본 일이 없는 이 구역의 경험치 대장. 하지만 그 화려한 이력을 다 말아먹고 지금은 공인중개사가 천직임을 몸소 체감하는 중이다.

눈길을 끌 정도로 잘생긴 외모의 소유자는 아니지만 삼총사 중 가장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지내고 있다. 여기에는 한 번 털면 청산유수처럼 쏟아내는 언변과 강한 에고(EGO)가 제 몫을 톡톡히 한다. 근거 없는 자신감에 부스터를 단 듯 수놓는 말발은 한 번쯤은 조정식이란 인물에 호기심을 가질 만큼 이성에게 특별한 매력을 불어넣는다.

이에 클래식을 다루는 예술가에서 트로트를 좋아하는 변호사가 된 신성한과 상사맨에서 변호사사무실 사무장이 된 장형근과 같이 다소 기구한(?) 인생 격변을 경험한 친구들 사이에서 자유로운 영혼과도 같은 조정식이란 인물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궁금해진다. 캐릭터에 생동감을 일으켜온 정문성이 조정식 역을 만나 일으킬 시너지가 기다려진다.

조승우, 한혜진, 김성균에 이어 정문성까지 탄탄한 배우진을 갖춘 '신성한 이혼'은 중학생에서 마흔을 넘은 '아재'가 된 세 남자의 묵은지 같은 우정은 물론 각자에게 주어진 삶의 과제 같은 현실을 풀어나갈 이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신성한 이혼' 제작진은 "조정식 캐릭터는 통통 튀는 개성을 갖추면서 어느 누구와도 허물없이 지낼 수 있는 남다른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밝고 유쾌함은 배우 정문성의 모습과도 닮아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볼수록 매력적인 조정식 역을 맞춤옷처럼 소화할 정문성의 새로운 변신을 지켜봐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신성한 이혼' 2023년 상반기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문성, 절친 조승우와 뭉친다…'신성한 이혼' 주연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