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편먹고 공치리4' 박미선 "골프 예능 출연, 꿈 이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편먹고 공치리4' 박미선이 골프 예능 출연 소감을 밝혔다.

30일 SBS '편먹고 공치리4'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MC 박미선, 유현주 프로가 참석했다.

방송인 박미선이 31일 SBS '편먹고 공치리4'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방송인 박미선이 31일 SBS '편먹고 공치리4'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박미선과 프로 골퍼 유현주는 '편먹고 공치리4'의 해설과 중계에 나선다. 박미선은 데뷔 35년 만에 방송 인생 최초 골프 중계에 도전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미선은 "나는 꿈을 이뤘다. 골프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행복한 프로그램이 됐다"며 "유현주는 그 어떤 남자들보다 든든하다. 유현주가 무미건조하게 해설만 하는게 아니다. 나보다 멘트가 세서 깜짝 놀랄 정도다. 이래서 예능에서 유현주를 찾는구나 싶다"고 말했다.

'편먹고 공치리4'에서는 2명 씩 편 먹은 6팀, 12명의 치열한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이경규 이승엽, 이정진 주상욱, 임창정 이종혁, 탁재훈 김준호, 김종민 양세찬, 이정신 강민혁 총 6팀이 출격해 골프 대결을 선보인다.

한편 '편먹고 공치리4'는 31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먹고 공치리4' 박미선 "골프 예능 출연, 꿈 이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