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라미란·이도현·안은진, '나쁜 엄마' 대본리딩 완료…막강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이 '나쁜 엄마'로 뭉친다.

29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JTBC 새 드라마 '나쁜 엄마' 측은 지난 25일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 등 배우들과 함께 대본리딩을 진행했다.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이 '나쁜 엄마'에 캐스팅됐다. [사진=조이뉴스24 DB, JTBC]
라미란, 이도현, 안은진이 '나쁜 엄마'에 캐스팅됐다. [사진=조이뉴스24 DB, JTBC]

'나쁜 엄마'는 평생 자식을 위해 살아온 엄마와 그의 아들이자 불의의 사고로 기억상실증에 걸려 어린 아이로 돌아간 검사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엄마 영순 역은 라미란이 맡고, 이도현은 검사가 됐지만 사고로 기억을 잃은 아들 강호를 연기한다. 두 사람은 남다른 모자 케미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믿고 보는 코믹 연기의 대가인 라미란과 대세 배우로 떠오른 이도현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큰 기대가 쏠린다.

두 사람 외에 안은진, 김원해, 서이숙 등이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했다.

'나쁜 엄마'는 JTBC '괴물'의 심나연 PD가 연출을, 영화 '극한직업', '완벽한 타인' 배세영 작가가 극본을 맡는다. 2023년 방송을 목표로 조만간 촬영에 돌입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미란·이도현·안은진, '나쁜 엄마' 대본리딩 완료…막강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