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소녀시대 '소시탐탐', 0%대 시청률 아쉬운 종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소시탐탐'이 0%대 시청률로 종영됐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소시탐탐' 8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0.9%를 기록했다.

'소시탐탐'이 0%대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소시탐탐'이 0%대 시청률로 막을 내렸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는 지난 방송분이 얻은 0.7% 보다 0.2%포인트 상승한 수치이지만, 마지막까지 0%대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했다.

소녀시대 15주년 기념 완전체 예능인 '소시탐탐'은 7월 5일 1.2%의 시청률로 시작해 0~1%대라는 아쉬운 성적을 남겼다.

그럼에도 15주년을 맞이한 소녀시대와 그들의 팬들에게는 굉장히 뜻깊고 유의미한 예능이었을 '소시탐탐'이다. 특히 마지막 회에서는 소녀시대 정규 7집 앨범 제작기 공개와 함께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에게 전한 소녀시대의 진심이 가득 담겼다.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운명, 가족, 소울, 믿음, 나라 등에 빗대어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의 크기를 실감케 했다. 마지막으로 윤아는 "소녀시대라는 말로 다 정의가 되는 것 같은데"라며 "소녀시대는 소녀시대"라고 자부심을 드러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새 역사를 써내려갈 소녀시대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소녀시대 '소시탐탐', 0%대 시청률 아쉬운 종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