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찬원·백호→서은광·승희, '더도어' 출연 확정…8월5일 첫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예능 대세'들이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이하 더도어)'로 뭉친다.

코요태 김종민, 슈퍼주니어 신동, 한해, 백호, 비투비 서은광, 오마이걸 승희, 이찬원이 오는 8월 5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오리지널 콘텐츠 '더도어' 출연을 확정했다.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 8월 5일 첫 공개된다. [사진=U+아이돌Live]
'더도어 : 이상한 나라로' 8월 5일 첫 공개된다. [사진=U+아이돌Live]

U+아이돌Live 공식 트위터 계정을 포함한 공식 SNS에는 출연진들의 캐릭터와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도어'는 주어진 상황 속에서 각자 맡은 역할로 미션을 수행하며, 이를 방해하는 숨은 '조커'를 찾아 상금을 획득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매주 다른 장소, 상황에서 벌어지는 '이상한 나라의 미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은 어떤 상황, 조건에서도 완벽 적응해 미션을 방해하는 조커와 이런 조커를 찾아 제거하는 머니 사냥꾼으로 나뉘어 스릴 넘치는 추격전을 펼친다. 예측 불허의 '리얼 미션'과 각 회차마다 개성 넘치는 '부캐'로 변신한 멤버들의 활약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더도어'는 이름만으로 '빅재미'를 예고하는 예능인, 예능돌이 총출동해 기대를 자아낸다. '넘사벽 예능 천재' 김종민, '만렙 센스 능력자' 신동, '新예능 치트키' 한해, '팔색조 콘셉트 장인' 백호, '자타공인 개그돌' 서은광, '하이텐션 해피 바이러스' 승희, '만능 트롯돌' 이찬원까지 막강한 멤버들이 예측불허 상황극을 통해 완벽한 연기부터 예리한 추리까지 풀가동하며 극강의 재미를 전한다.

오는 8월 5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고정 멤버 김종민, 신동, 한해, 백호, 서은광과 게스트 우주소녀 다영, 김재환이 출격해 다양한 캐릭터로 분해 예상을 뛰어넘는 폭소만발 상황극을 진행하며 조커의 존재를 두고 숨 막히는 추리전을 펼칠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원·백호→서은광·승희, '더도어' 출연 확정…8월5일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