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홍김동전' 조세호 "유재석, '말실수로 작은 이슈 만들라' 조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홍김동전' 조세호가 제작발표회 전 유재석에게 들은 조언을 공개했다.

21일 오후 진행된 KBS 2TV '홍김동전'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조세호는 "'큰자기' 유재석이 프로그램을 물어봐서 '홍진경, 김숙 누나가 출연한다'고 하니 바로 웃더라. 그거면 충분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늘 제작발표회 전에 유재석 형님이 전화와서 '말실수를 좀 하면 좋겠다. 작은 이슈가 생기면 좋겠다'고 하시더라"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코미디언 조세호가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코미디언 조세호가 2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이날 조세호는 주우재의 예능성을 높이 평가하며 '유재석이 인정한 남자'라는 수식어를 만들어주기도 했다.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은 홍씨 김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2PM 우영이 출연한다.

21일 오후 8시30분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김동전' 조세호 "유재석, '말실수로 작은 이슈 만들라' 조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