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해방일지' 김지원도 깜짝 놀란 손석구의 변신 "설렌다, 너무 멋있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지원과 손석구가 달라진 스타일에 깜짝 놀라했다.

25일 JTBC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는 '"이름이 뭐예요?" 추앙커플의 재회, 그리고 통성명"이라는 제목으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과 손석구가 달라진 스타일에 깜짝 놀라했다.  [사진=JTBC 유튜브 캡처]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과 손석구가 달라진 스타일에 깜짝 놀라했다. [사진=JTBC 유튜브 캡처]

해당 영상은 산포로 향하는 지하철을 탄 구씨(손석구 분)와 미정(김지원 분)의 촬영분부터 시간이 흐른 후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까지 담아냈다.

손석구는 달라진 스타일의 김지원을 보고는 "약간 눈화장이 달라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원은 "맞다"라며 디테일을 알아본 손석구에 활짝 웃음 지었다. 또 손석구는 "지적인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원은 구씨에게 이름이 뭐냐고 묻는 촬영 전 톤을 고민했다. 이에 감독은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분위기"라고 했고, 김지원은 "설렌다. 다른 남자 만나는 기분"라고 달라진 손석구를 바라보며 말했다.

손석구 역시 "출연료 2명분 받아야 할 것 같다. 다른 사람 같아"라고 고백했다.

과거 당미역에서 서로를 스쳐지나갔던 장면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촬영을 모두 마친 김지원은 구씨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멋지게 차려입은 손석구를 보며 "장난 아니다.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방일지' 김지원도 깜짝 놀란 손석구의 변신 "설렌다, 너무 멋있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