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걸그룹 자매' 방민아·방현아, '호적메이트' 출격…"상극 성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돌 자매' 방민아와 방현아가 '호적메이트'에 출격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는 극과 극 성향을 가진 방민아-방현아 자매의 일상이 그려진다.

방민아는 걸스데이 출신으로 연기와 가수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방현아는 걸그룹 워너비 출신이다. 걸그룹 출신인 두 사람은 현재 같이 산지 8년차가 됐다. 방송에서 두 사람은 전혀 다른 여행 성향뿐 아니라 집 안에서까지 상극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방민아-방현아 자매가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사진=MBC]
방민아-방현아 자매가 '호적메이트'에 출연한다. [사진=MBC]

방민아는 이날 언니 방현아와 함께 블록랜드 여행에 나선다. 모처럼 둘만의 여행을 떠나게 된 자매지만, 이날 시작부터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인다. "(동생과) 성격이 다르다"라고 밝힌 언니 방현아의 말처럼 두 사람은 완전히 반대인 성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민아는 방현아와 대화 도중 분노를 참지 못하기도 한다고. 언니와 이야기를 나누던 방민아가 "아 열받아~"라며 급발진을 할 수밖에 없던 이유는 무엇일지 흥미를 모은다.

두 사람은 블록랜드에 도착한 뒤에도 상극 케미를 선보인다. 미리 짜둔 계획대로 움직여야 하는 언니 방현아와 달리 방민아는 끊임없이 사진을 찍고, 발길 닿는 대로 향해 웃음을 유발한다. 댕댕미 넘치는 동생 방민아와 이에 지쳐가는 언니 방현아의 모습이 웃음을 안길 전망이다.

'호적메이트'는 17일 밤 9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그룹 자매' 방민아·방현아, '호적메이트' 출격…"상극 성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