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이선빈, 서로 응원하면서 예쁜 만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가 공개 열애 중인 이선빈을 언급했다.

25일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광수 김설현 진희경, 이언희 감독이 참석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설현, 진희경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퍼스트룩]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설현, 진희경이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퍼스트룩]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평범한 동네에서 발생하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마트 사장, 캐셔, 지구대 순경이 영수증을 단서로 추리해 나가는 슈퍼(마켓) 코믹 수사극이다.

이광수 김설현 진희경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해 시청자를 만난다. 이광수는 "시나리오 캐릭터가 신선하고 독특했다. 지금 아니면 언제 할 수 있을지 모르는 대본과 캐릭터였다"고 말했다. 연인 이선빈의 응원이 있었냐는 질문에 이광수는 "오늘 뿐만 아니고 평소에도 서로 응원하면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설현은 "대본을 읽고 영수증을 기반으로 범인을 찾는다는 소재가 흔치 않아서 재밌게 다가왔다. 캐릭터 각각이 사랑스럽고 매력이 넘쳤다"며 출연 배경을 밝혔고, 진희경은 "영수증 소재가 신박했고, '미씽'과 '탐정'을 연출하신 분이라 어떻게 이 이야기를 풀어갈까 싶었다. 이광수의 팬이라 함께 호흡을 맞춰보고 싶었다. '팬심'으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한 평범한 동네 사람들의 추리극을 그린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영화 '탐정: 리턴즈', '미씽: 사라진 여자' 등을 연출한 이언희 감독과 드라마 '원티드', '오늘의 탐정' 등을 집필한 한지완 작가가 만나 오싹한 살인사건에 발칙한 상상력과 유쾌한 코미디를 더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2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인자의 쇼핑목록' 이광수 "♥이선빈, 서로 응원하면서 예쁜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