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번주도 잘부탁해' 성동일, 고창석 직접 출연 제안 '절친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이번주도 잘부탁해' 성동일이 고창석과 '찐 절친'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5월 2일 첫 방송되는 ENA채널과, tvN STORY 공동 제작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무엇보다도 무심한 듯 다정한 매력의 성동일, 그리고 러블리하고 넉살 좋은 고창석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빠! 어디가'에서 엄하지만 속 깊은 아버지의 모습을, '바퀴 달린 집'에서는 요리 잘 하고 사람 좋아하는 푸근함을 보여준 성동일은 이미 예능계에서도 믿고 보는 배우이다.

'이번주도 잘부탁해'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된다. [사진=ENA]
'이번주도 잘부탁해'가 오는 5월 2일 첫 방송된다. [사진=ENA]

특히 그는 시즌3까지 제작되며 인기를 모은 '바퀴 달린 집'에서는 연기파 신스틸러 김희원과 함께 여진구-임시완-공명으로 이어지는 청춘스타 파트너 계보를 이어왔다. 드라마에서는 '응답하라' 시리즈의 '개딸'들인 정은지 고아라 류혜영 혜리 등과 기막힌 호흡을 뽐낸 만큼, 성동일의 친화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그런 가운데,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파트너가 된 고창석의 합류는 더욱 특별하다. 고창석은 성동일과 실제로 절친한 선후배 사이로, 성동일이 직접 건넨 '러브콜'을 받고 '이번주도 잘부탁해' 출연을 결정했다. 예능이지만 실제 술자리를 방불케 하는 리얼리티와 함께, 두 사람의 끈끈한 케미스트리는 폭발적인 기대감을 자아낸다.

'친화력의 아이콘' 성동일과 '연예계 대표 귀요미' 고창석의 찐친 호흡이 빛날 ENA채널(4/29부터 변경되는 SKY 신규 채널명)과 tvN STORY의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우리나라 전통주를 소개하고 그 전통주와 어울리는 안주를 만들어 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5월 2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번주도 잘부탁해' 성동일, 고창석 직접 출연 제안 '절친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