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22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3년 연속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부문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9일(이하 현지시간) 진행된 '2022 키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페이보릿 뮤직 그룹'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로써 2020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페이보릿 뮤직 그룹' 상의 주인공이 됐다.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뮤직 그룹'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영광이다. 이 상을 아미에게 바친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에 감동받았다. 좋은 무대 보여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영상으로 소감을 전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방탄소년단의 수상 소식을 전하며 "방탄소년단은 3년 연속 '페이보릿 뮤직 그룹' 상을 차지했다. 이로써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원디렉션(One Direction),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와 함께 이 부문 3회 수상자가 됐다"라고 설명했다.
'키즈 초이스 어워드'는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음악, 방송, 영화 등 분야별 최고 스타들을 초청해 시상하는 니켈로디언의 대표 시상식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