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보영, 고액기부자 '아너스클럽' 가입…꾸준한 선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박보영이 고액기부자 클럽에 가입하며 기부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지난 4일 박보영이 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박보영이 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박보영이 고액기부클럽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에 가입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박보영은 지난달 7일 경북 울진·강원 삼척 등 동해안 산불 피해가 확산되던 초기에 희망브리지성금 5천만 원을 기탁하는가 하면, 이번 동해안 산불 피해 지원 외에도 지난해 경북 소방본부에 마스크 10만 장을 기부했다. 2020년에도 집중호우 피해 수재민 위해 희망브리지를 통해 기부를 진행하는 등 평소에도 꾸준한 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써왔다.

이에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박보영 님의 아너스 클럽 가입에 감사하며, 이를 통해 기부와 나눔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더 늘어나기를 기대한다"라며 나눔 실천에 대한 기대와 고마움을 드러냈다.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로 국민 성금을 투명하게 집행하고 있다.

박보영은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개봉을 앞두고 차기작을 선택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영, 고액기부자 '아너스클럽' 가입…꾸준한 선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