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첫 주연 도전 "현재와 미래 잘 그릴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이 '신사와 아가씨' 이세희의 바톤을 이어받는다. 배다빈 역시 첫 드라마 주연 도전이다.

1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주말연속극 '현재는 아름다워'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배다빈은 "밝고 건강한 사고방식으로 살아가는 따뜻한 현미래 역을 맡았다"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배우 배다빈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배우 배다빈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데뷔 첫 주연을 맡게 된 배다빈은 "작품에 누가 되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담담한 포부를 전했다.

이어 "가족애를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라며 "미래가 현재(윤시윤)를 만나서 현재의 미래를 잘 살아내고, 현재가 아닌 미래의 꿈들이 생겨나는 과정을 잘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네 삼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배우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서범준, 최예빈 등이 출연한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신사와 아가씨' 후속으로 4월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재는 아름다워' 배다빈, 첫 주연 도전 "현재와 미래 잘 그릴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