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은지, '블라인드' 출연 확정…옥택연·하석진과 호흡(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블라인드' 출연을 확정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정은지가 OCN 새 드라마 '블라인드'(극본 권기경, 연출 신용휘)의 조은기 역으로 캐스팅 됐다"라고 밝혔다.

정은지가 30일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정은지가 30일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블라인드'는 평범하기에 억울한 피해자가 된 사람들 그리고 불편한 진실에 눈을 감은 가해자들에 대한 내용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물이다. 판타지오 첫 제작 드라마로, 드라마 '신의', '터널', '보이스 4' 등의 신용휘 PD와 드라마 '반올림', '안단테'를 집필한 권기경 작가가 의기투합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옥태연, 하석진이 출연을 확정했다.

정은지는 사회복지사 조은기 역을 맡는다. 조은기는 산전수전 다 겪은 뒤 한 아이라도 더 손을 잡아주고자 하는 사회복지사로, 나이답지 않게 대범하고 달관한 듯한 태도가 인상적인 인물이다.

매 작품 탁월한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는 정은지는 지난해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에서 털털하고 시크한 매력의 강지구 역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정은지는 세 여자의 우정과 일상을 유쾌하게 그린 '술꾼도시여자들'에 이어, '블라인드'를 통해 장르물로 돌아오며 상반되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은지는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해 'Mr.Chu', 'NoNoNo', 'LUV' 등 다수의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월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으로 '자체 최고' 초동 판매기록 경신-음악방송 1위 등 여전히 강력한 '레전드 걸그룹'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정은지는 성공적인 그룹 활동부터 연기 영역까지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새해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블라인드'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은지, '블라인드' 출연 확정…옥택연·하석진과 호흡(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