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권아름, 티빙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주연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권아름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 출연한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 측은 22일 "권아름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권아름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사진=에스더블유엠피]
배우 권아름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 주연으로 발탁됐다. [사진=에스더블유엠피]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연출 고재홍, 극본 고재홍, 왕혜지, 제공 티빙(TVING), 제작 CJ ENM)는 자존감 제로, 자기애 제로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을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 드라마다.

권아름은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당찬 알바생 박세진 역을 맡았다. 세진은 동료 알바생 시호(도영 분)를 좋아하면서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직진 모드 스위치를 켜는 인물이다. 권아름은 MZ세대다운 솔직함과 당당함에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 선보일 예정이다.

권아름은 가수 나얼의 '서로를 위한 것'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화제의 드라마 '마녀상점 리오픈'에 이어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에도 연이어 출연하며 향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쾌한 상상력과 트렌디한 감성으로 이야기로 나와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1529 세대들에게 깊은 공감과 설렘을 선사할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오는 6월 오직 티빙에서만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아름, 티빙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 주연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