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신곡 'Marvelous(마블러스)'로 글로벌 팬심을 저격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의 타이틀곡 'Mavelous'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공개 3일 만에 11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멤버 모두가 '화성인'으로 변신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발매 당일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35위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뿐만 아니라 필리핀과 태국, 터키, 호주, 일본 등 해외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 상위권에 랭크된 이래로 수 일간 그 순위를 유지하며 향후 행보를 기대케 만들었다.
전 세계에서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미래소년의 신곡 'Marvelous'는 다양한 신스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댄스 팝 장르 곡으로 트와이스, NCT DREAM 등 K-pop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하며 국내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데이비드 앰버(David Amber)가 참여했다.
이외에도 미래소년의 시그니처 'Into our Future'을 더해 놀이공원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에너지 넘치는 곡 'Future Land',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JUICE', 미래소년 7명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일곱 페이지(Dear My Friend)' 등 다채로운 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미래소년은 13일 '엠카운트다운' 무대를 시작으로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본격적으로 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