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옷소매 붉은 끝동' OST가 드라마 인기 속 높은 음반 판매량을 보였다.
11일 예스24에 따르면 최근 종영한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앨범이 1월 2주차 음반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OST로는 이례적으로 가수들을 제치고 1위에 올라 그 파워를 입증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작품과 함께 그 분위기를 배가한 OST도 큰 사랑을 받았다. 휘인의 '바라고 바라', 벤의 '잠들지 않는 별', 정세운의 '네가 나의 기적인 것처럼', 민현 (뉴이스트)의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 심규선의 '비로소 아름다워', 전상근의 '내가 한 걸음 뒤로 갈게', XIA(김준수)의 '네가 불어오는 이곳에서 난 여전히', 이선희의 '그대 손 놓아요', ITZY(있지) 리아의 '밝혀줄게 별처럼'까지 총 9곡이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을 담아 인기를 누렸다.
2위는 엔하이픈의 정규 1집 리패키지 'DIMENSION : ANSWER'가, 3위는 장민호의 미니앨범 1집 '에세이 ep.1'이 차지했다. 4위는 에이비식스의 스페셜 앨범 'COMPLETE WITH YOU'가, 5위는 에스파의 '2021 Winter SMTOWN] [SMCU EXRPESS (aespa)' 가 올랐다.
6위는 프로미스나인의 미니앨범 4집 'Midnight Guest', 7위는 Def.의 'LOVE', 8위는 케플러의 미니앨범 1집 'FIRST IMPACT', 9위는 최예나의 미니앨범 1집 '(SMiLEY)' , 10위는 트렌드지의 미니앨범 1집 'BLUE SET Chapter 1. TRACKS'가 올랐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