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엔하이픈 "밀리언셀러 얼떨떨…데뷔 후 성과들 기분 좋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밀리언셀러 등 데뷔 1년 만에 거둔 성과에 뿌듯함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이 10일 오후 6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이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ENHYPEN은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로 데뷔 1년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는 전작 대비 7계단이나 상승한 11위를 찍으며 자체 최고기록을 경신하며 라이징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 했다.

정원은 "밀리언셀러 달성은 상상치 못했다. 얼떨떨했다"라고 했고, 제이크는 "이 모든 것이 엔진 선배들의 사랑 없이 이뤄질 수 없는 것이다. 정말 열심히 해서 보답하겠다"라고 팬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성훈은 "데뷔하고 난 뒤 잘됐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매번 앨범을 내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제이와 니키는 "더 많이 엔하이픈을 알리고 싶다"라며 "엔하이픈 모습이 제대로 담긴 퍼포먼스를 담았다고 자부했다. K팝 그룹 중 퍼포먼스가 가장 뛰어나다는 모습을 들을 수 있었으면 한다"라고 목표를 전했다.

이들은 "2022년을 힘차게 열고 싶다. 엔진과 무대를 즐기고 음악방송과 팬미팅 등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났으면 한다"라며 "글로벌 라이징스타가 잘 어울리는 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니라 저주(Cursed)임을 깨달은 소년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와 타이틀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하이픈 "밀리언셀러 얼떨떨…데뷔 후 성과들 기분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