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woo!ah!(우아!)와 원위가 새해 컴백, 2022년 활동에 시동을 건다.
4일 woo!ah!(우아!)는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원위는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를 발매한다.
우아!의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지난 3일 공개된 '별 따러 가자'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학교와 우주를 배경으로 5인 5색 매력을 뽐내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별 따러 가자'는 woo!ah!(우아!)의 2022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노래로, 신나는 모험을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앞서 발매됐던 세 장의 싱글과는 또 다른 woo!ah!(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는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으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타이틀곡 '너의 우주는 (Universe_)'은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너와 나의 긴 여행의 끝은 결국 서로의 마음 속으로 향하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허한 신스사운드와 조용한 호흡에서 증폭되는 구성을 통해 서로가 서로의 우주임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곡은 원위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우주 시리즈'의 연장선에 있는 노래로, 웅장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사운드가 리스너들에게 긴 여운을 선사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이 교차돼 보여진다. 가족, 친구, 연인 등과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던 멤버들은 이내 같은 공간에서 밴드 퍼포먼스를 펼친다. 원위만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쾌활한 에너지를 녹여냄은 물론, 한층 강렬하고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원위는 전작 'Planet Nine : Alter Ego'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신보 'Planet Nine : VOYAGER'를 발표, 원위표 신비롭고 몽환적인 '우주 시리즈'를 이어간다. 원위만의 행성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다섯 멤버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들을 각 트랙에 녹여내 5인 5색 다채로운 매력의 정점을 찍을 예정이다.
특히 데뷔 후 연주와 보컬,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까지 모든 음악적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해온 원위는 이번 앨범에 멤버 전원의 자작곡을 수록,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