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동원, 초동 12만장 팔고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정동원이 초동 12만장을 팔아 한터차트의 공식 초동 인증패를 받았다.

가수 정동원이 지난달 발매한 첫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로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정동원은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지난 16일 공개된 영상에서 "제가 엄청나고 소중한 선물을 받았다”며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 수상을 알렸다.

가수 정동원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가수 정동원이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를 수상했다.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정동원은 "초동 12만 장을 기록해서 한터차트에서 보내주신 인증패인데, 우주총동원 덕분에 이렇게 소중한 인증패를 받게 돼 감사드린다"며 먼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저는 첫 번째 정규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와 단독 콘서트, 그리고 여러가지 방송들을 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한터차트, 우주총동원 여러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앞서 정동원은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로 선주문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초동 판매량 12만 장을 달성하며 역대 케이팝 초동 판매량 기록에서 최연소로 10만 장을 넘긴 가수가 됐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17일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동원, 초동 12만장 팔고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