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선호 측이 '2021 AAA' 인기상 2관왕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선호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난 2일 열린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이하 '2021 AAA')에서 김선호가 받은 남자 배우 부문 'RET 인기상', 'U+아이돌Live 인기상' 트로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들을 트로피와 함께 잘 전달해 드렸습니다"라며 "김선호 배우에게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솔트가 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소속사가 운영하는 '김선호 스태프 다이어리'(김스다) 계정에도 같은 사진과 함께 "뜻깊은 상을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이 공개됐다.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는 김선호는 '2021 AAA'에서 인기상 2관왕을 차지했지만, 논의 끝에 불참을 선택했다. 그는 지난 3일 박훈정 감독의 신작 영화 '슬픈 열대' 대본리딩을 진행하며 배우 활동을 재개했다. 오는 10일 크랭크인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