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러브캐처 인 서울' 손호준 "출연진 감정 포착? 배우와 상관 없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러브캐처 인 서울' 손호준이 직업이 배우인 것과 출연진의 감정 포착을 하는 것은 별개라고 밝혔다.

19일 오전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민석 PD, 손호준, 장도연, 소녀시대 써니, (여자)아이들 미연 등이 참석했다.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발표회가 19일 진행돼 손호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제작발표회가 19일 진행돼 손호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빙]

'러브캐처 인 서울'은 운명적인 사랑을 찾기 위한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차지하기 위한 머니캐처가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매혹적인 연애 심리 게임.

손호준은 '배우라서 감정을 관찰할 때 더 뛰어나지 않냐'는 질문에 "배우라는 직업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앞으로 방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엉망진창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른 배우분들에게 죄송하긴 하지만 직업하고는 전혀 상관이 없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엉망이라기 보다는 저희가 다 웃고 있다. 이것으로 대답이 충분히 되지 않았나 싶다"라고 덧붙였다.

'러브캐처 인 서울'은 이날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러브캐처 인 서울' 손호준 "출연진 감정 포착? 배우와 상관 없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