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가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를 다시 부른다.
19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가수 유주가 '싸이월드 BGM 2021'의 새로운 가창자로 참여해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는 2004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SBS 드라마 '파리의 연인'의 메인 OST 곡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조성모의 서정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싸이월드 BGM 차트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유주는 2021년 버전 '너의 곁으로'를 리메이크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다채로운 음악 장르를 소화해온 유주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담아 '너의 곁으로'를 가창한다. 조성모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를 유주만의 색깔로 어떻게 재해석할지도 기대를 모은다.
'싸이월드 BGM 2021' 측은 19일 오전 유주의 실물을 토대로 새롭게 제작한 미니미를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곧 공개를 앞둔 티저 영상에는 유주가 부른 '너의 곁으로'의 음원이 일부 공개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싸이월드 BGM 2021'은 지금까지 소유의 'Y (Please Tell Me Why)'를 시작으로 기프트(GIFT)의 '기억을 걷는 시간', 가호의 'Officially Missing You', 에일리의 '눈의 꽃', 정승환의 '애인 있어요', 죠지의 '고칠게', 하성운·펀치의 '자니', 황치열의 '잔소리', 매드클라운‧이해리의 '수취인불명', 프로미스나인의 '별', 데이브레이크의 '예감 좋은 날', 원슈타인의 '10 Minutes', 산이·수란의 '사진(하늘만 바라봐)', 강다니엘‧챈슬러의 'Fly'를 발매했다.
연말까지 다채로운 아티스트와 함께 리메이크 열풍을 이어갈 '싸이월드 BGM 2021'의 열다섯 번째 음원 유주의 '너의 곁으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