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초고속 컴백 소감을 밝혔다.
1일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1일 세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4545afa0c33b0b.jpg)
이날 에릭은 "초고속으로 컴백한만큼 최선을 다해 연습하고 준비했다. 좋은 모습 기대해달라"고 말했고, 큐는 "아직도 컴백이 떨린다. 그 마음을 열심히 더 표현해보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매버릭'과 기존 앨범과의 차별점에 대해 큐는 "파워풀하고 멋있어진 모습이라 생각한다. 지금까지 보여드리지 않았던 더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고, 선우는 "기존 앨범에는 수록곡 구성이 다양했는데, 이번엔 세 곡 전부 힙한 감성으로 통일됐다"고 설명했다.
'매버릭'은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임팩트 있고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강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힙합 넘버다. 더보이즈라는 있는 그대로의 존재를 뚜렷하게 나타내면서, 멤버들이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보 '매버릭'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