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신현준·이문식→최성원, '살수' 출연 확정…오늘(26일) 크랭크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살수'가 신현준, 이문식 등 캐스팅을 확정 짓고 크랭크인 했다.

'살수'는 거스를 수 없는 운명 앞에 놓인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사극. 신현준을 필두로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 등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와 함께 26일 본격 크랭크인 했다.

'살수'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이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다. [사진=HJ 필름,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김민경, 디아이엔터테인먼트, DAOL엔터테인먼트]
'살수' 신현준, 이문식, 김민경, 홍은기, 최성원이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한다. [사진=HJ 필름,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김민경, 디아이엔터테인먼트, DAOL엔터테인먼트]

신현준은 조선 최고의 살수 이난 역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코미디부터 드라마, 스릴러까지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신현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정통 액션을 보여주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그가 맡은 이난 역은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독보적 실력을 보유한 살수로, 우연한 사건을 통해 아전 이방과 엮이게 되며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아전 이방 역은 이문식이 맡았다. 이방은 전직 검계 두목이자 현재 마을 안변현의 실세로, 그 누구보다 잔혹한 면모를 보유한 인물이다. 다양한 작품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한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기존의 모든 필모그래피를 잊게 할 무자비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것을 예고, 뜨거운 기대감을 더한다.

최근 여러 연극 무대를 통해 묵직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김민경은 여인 선홍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선홍은 극에 활기를 불어 넣을 캐릭터로, 그녀가 선보일 눈부신 존재감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과 브라운관를 종횡무진 활약하는 배우 홍은기, 최성원, 김병춘, 박재훈, 김제열이 가세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탄생 시킬 예정이다.

영화 '살수'는 '백두산'의 각본과 '끝까지 간다'의 각색을 맡아 뛰어난 이야기꾼으로서의 면모를 인정받은 바 있는 곽정덕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텔링과 강렬한 캐릭터들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낸 곽정덕 감독이 '살수'에서는 어떠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현준·이문식→최성원, '살수' 출연 확정…오늘(26일) 크랭크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