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뽕숭아학당' 27일 종영…신동엽x오은영 박사 '미친사랑X' 신규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뽕숭아학당'이 27일 시즌종영한다. 이 자리엔 신동엽, 오은영 박사가 출연하는 '미친 사랑X'가 찾아온다.

29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는 '미스트롯2' 주역들의 갈라쇼 '금요일은 밤이 좋아'가 첫 방송된다.

뽕숭아학당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사진=TV조선]

본방송에 앞서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금요일에 만나요'가 30분 먼저 방송된다. 여기에서 멤버들은 '내 딸 하자'의 시청자 사연 코너를 진행한다. 이어 본 방송에서는 멤버들과 매주 새로운 게스트가 함께 출연해 두 팀으로 나뉘어 짜릿한 대결을 펼친다. 트롯부터 7080가요, 댄스, 발라드 등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수요일 밤 방송된 '뽕숭아학당'은 27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을 종료한다. 11월 3일 수요일부터는 신규 프로그램 '미친.사랑.X'가 시청자를 만난다. '미친.사랑.X'는 '사랑해서 그랬다'라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로맨스 범죄 및 살인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해, 범인의 심리를 심도있게 알아보는 '치정 스릴러' 예능 프로그램. 개그맨 신동엽과 오은영 박사가 출연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힐링을 전할 드라마도 찾아온다.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드라마 '엉클'은 누나(전혜진 분)의 청천벽력 이혼으로 얼떨결에 초딩 조카(이경훈 분)를 떠맡은 쓰레기 루저 뮤지션 삼촌(오정세 분)의 코믹 유쾌 성장 생존기다. 스스로를 중상류층이라 칭하는 강남 4구 로얄 스테이트 옆 임대 아파트에 들어선 세 사람의 위기일발 생존기를 통해, 진한 공감대와 묵직한 위로, 따뜻한 격려를 전할 예정이다.

뽕숭아학당 [사진=TV조선]
TV조선이 가을 개편을 맞아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TV조선]

TV조선은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일은 국민가수'을 필두로, 다른 요일들도 적극적인 개편을 단행한다. 이를 통해 프라임타임 라인업을 재정비함으로써,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콘텐츠로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뽕숭아학당' 27일 종영…신동엽x오은영 박사 '미친사랑X' 신규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