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 "'슬의생2'와 동시기 촬영, 심장 뛰는 작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신현빈이 '슬기로운 의사생활2'와 '너를 닮은 사람'을 동시기에 촬영했다고 밝혔다.

13일 오후 진행된 JTBC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신현빈은 "가진건 없지만 꿈과 희망이 가득했던 미대생이 희주와 만난 이후로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하게 되는 인물"이라고 구해원 역을 소개했다.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에서 신현빈 [사진=JTBC]
'너를 닮은 사람' 제작발표회에서 신현빈 [사진=JTBC]

신현빈은 "시기적으로 드라마를 선택하기 어려운 시기였고 예정된 작품이 있었다. 그저 대본이 궁금해서 봤는데 마음이 움직였다. 다음회가 궁금하고 심장이 뛰더라. 자꾸 생각나고 마음에 남아서 고민을 많이 했다"라며 "결국 '슬의생2'와 함께 촬영했다. 무리한 일정이었지만 양쪽에서 많이 이해해주시고 배려해주셨다"고 덧붙였다.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와 그 여자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고현정이 화가이자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정희주 역을, 신현빈은 찬란하게 빛나다가 참담하게 망가져 버린 구해원 역을 맡아 연기한다.

'너를 닮은 사람'은 13일 밤 10시30분 첫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를 닮은 사람' 신현빈 "'슬의생2'와 동시기 촬영, 심장 뛰는 작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