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준기·이경영·김지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 확정(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2년 SBS 상반기 기대작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2년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의 출연을 최종 확정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드라마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이, 김율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프로필 사진 [사진=각 소속사]

이준기는 극중 능력치 만렙의 인생 2회차 검사 '김희우' 역을 맡았다. 김희우는 냉철한 판단력, 끈질긴 근성, 강직한 결단력으로 살아있는 권력의 심장부에 칼을 겨눈 채 수사 의지를 불태우는 검사. 부패기득권 카르텔의 중심인 조태섭의 지옥문을 열기 위해 인생 리부팅을 선택한다. 드라마 '악의 꽃', '무법 변호사', '투윅스', '개와 늑대의 시간' 등 범죄 액션물에 특화된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이준기가 선보일 연기에 이목이 쏠린다.

이경영은 자신의 위치와 힘을 이용해 악을 저지르는 정치인 '조태섭' 역을 맡았다. 조태섭은 악의 얼굴로 정의를 위장한 킹메이커이자 법 위에 군림하려는 자로 악과 타협 하지 않는 검사 김희우와 대척점을 이룬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하이에나', '배가본드', 영화 '백두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내부자들'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이경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김지은은 천하그룹의 막내딸이자 천하경제연구소 소장 '김희아'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해박한 지식, 타고난 배짱,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그녀가 자신의 가문에 불어 닥칠 피바람을 막기 위해 김희우와 손을 잡는다.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펼친 키플레이어 활약으로 대세로 자리매김한 김지은이 여세를 몰아 '어게인 마이 라이프'까지 접수할 것을 예고한다.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진은 "시청자들에게 통쾌하고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한 드라마"라고 운을 뗀 뒤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첫 스타트를 호쾌하게 끊은 것 같다. 2022년 방송을 준비 중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에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준기·이경영·김지은,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 확정(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