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윤서령,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 무대…입덕 부르는 '트롯 요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윤서령이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로 입덕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

윤서령은 지난 30일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사랑스러운 올 핑크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빼앗은 윤서령은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를 열창, 차세대 트롯 요정의 화려한 데뷔를 알렸다.

'더트롯쇼' 윤서령 [사진= SBS FiL 방송화면 캡처 ]
'더트롯쇼' 윤서령 [사진= SBS FiL 방송화면 캡처 ]

특히 윤서령은 긴장되는 데뷔곡 무대임에도 가슴이 뻥 뚫리는 가창력을 자랑하는가 하면, 싱그러운 미소와 윙크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또 완벽한 노래 실력과 더불어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등장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이외에도 윤서령은 물오른 비주얼과 넘치는 끼를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깜찍한 포즈로 무대의 엔딩을 장식했다.

윤서령이 열창한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는 뉴트롯 장르의 곡으로 정통트롯의 곡 라인과 세미트롯의 곡 라인이 공존한 독특한 형식이 특징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오랜 믿음으로 척하면 척인 사랑을 노래로 표현했다.

'척하면 척이지'의 프로듀서로는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비롯해 박현빈 '샤방샤방', 영탁 '찐이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참여,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MBC '편애중계'와 KBS2 '트롯 전국체전'을 통해 이름을 알리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윤서령은 이번 선공개 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윤서령의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는 9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서령, 데뷔곡 '척하면 척이지' 무대…입덕 부르는 '트롯 요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