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순위표] 온앤오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 15개 지역 1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온앤오프(ONF)가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이 지난 10일 미국, 일본, 영국, 캐나다, 멕시코, 호주, 러시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 밖에도 동일 차트에서 독일, 스위스, 에스토니아, 베트남 등 다양한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노르웨이, 사우디아라비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멕시코를 포함한 총 1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 역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에서 홍콩 1위를 포함해 총 8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권에 진입했다. 케이팝 송 차트에서도 7개 국가 및 지역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앨범과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국내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컴백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온앤오프의 신곡 '여름 쏙(POPPING)'은 Funky Disco 장르를 케이팝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데뷔 때부터 호흡을 맞춰온 모노트리 황현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했다.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와 에너지로 담아낸 첫 써머 송이다.

한편, 지난 9일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 온앤오프는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온앤오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 15개 지역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