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컴백] 더보이즈·효연·온앤오프, '믿보듣'의 동시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믿고 보고 듣는 그룹 더보이즈, 온앤오프, 소녀시대 효연이 9일 동시 신곡을 발표하며 컴백한다.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 콘셉트 포토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스릴 라이드' 콘셉트 포토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9일 미니 6집 'THRILL-ING'(스릴링)을 발표하며 가요계 컴백한다. 더보이즈의 신곡 '스릴 라이드'는 쿨하고 스타일리시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더해진 이지리스닝 곡이다. 뜨거운 여름에 알맞은 감정인 '스릴(THRILL)'을 메인 테마로 한 더보이즈 표 썸머 송을 예고해 더욱 강력한 에너지를 예고했다.

더보이즈는 신곡들과 함께 글램 무드의 아트워크와 스포티한 룩으로 '환상 비주얼'을 완성, 눈과 귀를 동시 만족시킬 예정이다.

HYO(소녀시대 효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HYO(소녀시대 효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효연의 신곡 'Second'는 오늘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Second'는 경쾌한 리듬과 무게감 있는 808 베이스가 돋보이는 서머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가사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에게 마음껏 숨 쉴 시간을 줘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가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매력을 더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곡 무드에 맞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부터 흥 넘치는 퍼포먼스까지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 있으며, 비비도 함께 출연해 효연과 찰떡 호흡을 맞춰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온앤오프 'POPPING' 콘셉트 포토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POPPING' 콘셉트 포토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역시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올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탄산음료 같은 청량함에 감성 한 스푼을 더해 온앤오프만의 색깔로 완성시킨 첫 여름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은 Funky Disco 장르를 케이팝으로 재해석한 곡으로 '여름에 쏙 빠진 너와 나'의 청량한 여름을 표현했다. 온앤오프의 탄산음료 같은 시원한 목소리와 에너지가 돋보여 올여름은 물론 매해 여름이 되면 떠올릴 만한 스테디한 써머 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더보이즈·효연·온앤오프, '믿보듣'의 동시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