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돌싱글즈' 추성연, 이아영-배수진 중 선택 누구? 신경전 발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연애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추성연의 선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8일(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 5회에서는 새로운 사랑을 찾아 돌싱 빌리지에서 3박 4일간 합숙한 돌싱남녀 8인, 김재열-박효정-배수진-빈하영-이아영-정윤식-최준호-추성연의 최종 '커플 선택' 현장이 펼쳐진다.

'돌싱글즈'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MBN]
'돌싱글즈'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MBN]

마지막 날 최종 선택을 앞둔 돌싱남녀 8인은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기 전 최선을 다한 '꽃단장'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이아영은 전날 밤 배수진이 추성연을 직접 불러내 '한밤중 밀담'을 나눈 상황을 언급하며, "두 사람 사이에 큰 '한 방'이 있었을 것 같아서, (추성연이) 수진 씨에게 갈 듯하다"는 속내를 내비친다.

이후 배수진은 이아영에게 "1:1 데이트에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느냐"고 묻고, 이아영은 "어젯밤에 나보다 이야기를 더 많이 했을 텐데"라고 받아치며 긴장감이 감돈다. 이에 "제대로 얘기를 못 나눴다"는 배수진의 해명과 이아영의 추궁이 이어지며 더욱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화면을 지켜보던 유세윤 또한 "근 몇 년간 이렇게 내 감정이 오락가락한 프로그램이 없었다"며 격한 '과몰입'을 표현한다. 두 여인의 신경전 속, 추성연의 마음이 어디로 향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돌싱남녀 8인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더욱 솔직한 진심을 드러내며 자신의 감정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며, "출연진은 물론 4MC까지 깜짝 놀라게 했던 배수진-추성연의 한밤중 대화의 전말과 마지막 향방이 밝혀진다. 애정 어린 관심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돌싱남녀 8인의 연애X동거 프로젝트인 MBN '돌싱글즈'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7월 5주차 'TV화제성' 검색 점유율에서 비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해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부문에서도 최준호-배수진-이아영-빈하영 등 무려 4명이 10위권에 진입해 '돌싱글즈'에 쏠린 역대급 관심을 실감케 했다. MBN '돌싱글즈' 5회는 8일(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 추성연, 이아영-배수진 중 선택 누구? 신경전 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