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AKMU(악뮤)의 새 앨범 [NEXT EPISODE]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14일 전격 공개됐다. 그야말로 초특급 콜라보레이션이 예고돼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AKMU의 새 앨범 [NEXT EPISODE]는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전쟁터'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낙하', 'BENCH', '째깍 째깍 째깍', '맞짱', 'Stupid love song', 'EVEREST'가 차례로 담겼다.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AKMU와 함께 했다. 아이유, 이선희,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까지 그 조합만으로도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지금까지 AKMU의 디스코그라피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지점. 독보적인 색깔과 아우라를 지닌 뮤지션들의 협업이 어떠한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막강한 프로듀서진도 눈길을 끈다. AKMU 이찬혁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가운데 밀레니엄(MILLENNIUM), 적재, 피제이(PEEJAY), 이현영이 힘을 보탰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 속 상징적 메시지 또한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신비로운 초록색 배경 위 원형 안에 담긴 흑백 이미지들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졌다.
앞서 YG 측은 'ANOTHER SUMMER, ANOTHER EPISODE' 문구가 새겨진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과 AKMU의 2017년 싱글 앨범 [SUMMER EPISODE] 연관 가능성을 암시했다.
AKMU의 새 앨범 [NEXT EPISODE] 음원은 오는 26일 발매되며, 음반은 27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