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가요]백지영·핫펠트, 믿고 듣는 그녀들의 여름 신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믿고 듣는 그녀들' 가수 백지영과 핫펠트가 신곡으로 돌아온다.

가수 백지영은 데뷔 22주년을 맞아 7월 7일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며, 핫펠트 예은도 7월 중 신곡을 낸다.

백지영이 7일 신곡 발매를 알렸다. [사진=트라이어스 ]

백지영은 1일 소속사 SNS를 통해 깜짝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트라이어스는 "오는 7일 공개되는 음원은 마음 한 켠에 있던 추억을 불러 일으키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 "이번 신곡은 실력 있는 뮤지션들이 곡 작업에 참여했고, 깊은 감성으로 감동을 안길 예정이기에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곡이 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핫펠트 라이브 영상 [사진=아메바컬쳐 ]

핫펠트(HA:TFELT)도 올여름 가요계에 돌아온다.

아메바컬쳐는 "핫펠트가 7월 중 새 싱글 'Summertime (서머타임)'으로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핫펠트의 신보는 지난 2020년 9월 발매한 싱글 'La Luna (라 루나)' 이후 약 10개월만이다.

이와 함께 핫펠트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ummertime (Sunset ver.)'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핫펠트는 지난 1월부터 매달 말일 오후 7시 신곡 라이브 영상들을 공개해왔다. 이번 'Summertime' 라이브 영상은 7월 발매되는 신곡을 선셋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것이다.

해당 영상 속에선 핫펠트가 석양을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한 차림을 한 채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는 핫펠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핫펠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며, 감미로운 기타 리프가 감성을 자극한다.

이처럼 핫펠트는 'Summertime (Sunset ver.)'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보여주며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백지영·핫펠트, 믿고 듣는 그녀들의 여름 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