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첫방] '와카남', '아내의맛'과 얼마나 다를까…'오종혁♥' 박혜수 첫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TV조선 신규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가 29일 첫 방송된다.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사진=TV조선]

첫 방송에는 클릭비 출신 뮤지컬 배우 오종혁과 아내 박혜수의 4개월차 신혼 라이프가 그려진다. 두 사람은 지난 4월12일 결혼했다.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박혜수는 '와카남'에서 제대로 매력을 뽐낸다. 사랑스러운 애교와 화사한 미모, 걸크러시 넘치는 반전 매력까지 드러낼 전망이다.

방송에는 오종혁과 박혜수 외에도 766억 통 큰 기부로 화제를 모은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 부부, 연 매출 500억 대 사업가로 변신한 여에스더-홍혜걸 부부, 환상의 개그 콤비인 홍현희-제이쓴 부부 등이 출연한다.

'와카남' 진행은 기존 '아내의 맛' 진행을 맡았던 이휘재와 박명수가 맡는다. 여기에 이하정, 장영란 등이 패널로 함께 한다.

'아내의 맛'과 같은 듯 다른 맛을 선보일 '와카남'은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첫방] '와카남', '아내의맛'과 얼마나 다를까…'오종혁♥' 박혜수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