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명빈, '보이스4' 이하나 아역 출연…연기 변신 예고(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최명빈이 드라마 '보이스4'에 출연한다.

4일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아역배우 최명빈이 tvN 새 드라마 '보이스4: 심판의 시간'(극본 마진원, 연출 신용휘)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최명빈이 드라마 '보이스4'에 출연한다. [사진=프레인TPC]

'보이스4'는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 시즌4에서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면서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이하나 분)와 타협을 모르는 원칙주의 형사 데릭 조(송승헌 분)의 새로운 골든타임 공조를 박진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최명빈은 극의 주인공인 이하나의 아역으로 출연해, 권주의 어린 시절을 선보인다. 절대 청력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범죄를 쫓는 보이스 프로파일러 권주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라이프타임 '드라마월드'에서는 극 중 인물들의 사랑을 이어주는 큐피드로 등장해 똘똘하고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최명빈이 소리 추격 스릴러인 '보이스4'에서는 어떤 온도의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보이스4'는 오는 18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명빈, '보이스4' 이하나 아역 출연…연기 변신 예고(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