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일 내용이 진짜야?"
'연예계 X-파일'로 알려진 C 광고기획사의 '광고 모델 DB 구축을 위한 사외전문가 Depth Interview 결과보고서'가 네티즌들 사이에 큰 논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파일 속에는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톱스타 간의 열애설부터 마약, 동성애에 관련된 소문들까지 일반인에게는 다소 충격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그동안 이니셜 기사의 탈을 쓰고 암암리에 공개됐던 수위 높은 악성 루머들이 모두 실명으로 거론되어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는 것.
이 파일을 이미 입수해 내용을 읽어본 네티즌들은 관련 기사에 경쟁적으로 댓글을 올리며 사실 여부에 대해 토론을 벌이고 있다.
특히 평소 세간에 알려진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평가를 받고 있는 연예인들이 많아 놀랍다는 반응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런 내용이 모두 사실이라고는 믿을 수 없다"라는 의견을 내놓으면서 사생활을 침해당하고 이미지가 크게 실추된 연예인들에게 동정표를 던지고 있다.
ID nolguitda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억울한 사람도 많은것 같다. 괜히 평소 밉보여서 찍힌 사람도 있지 않을까"라는 의견을 보였다.
또한 ID aotlfz인 네티즌은 내용의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걸 만들어서 어쩌자는 말인가. 여러 사람이 한 사람을 이렇다 저렇다 평가하는 게 안 좋아 보인다"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반면 또다른 네티즌들은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날 리 없다"면서 연예계에 대한 뿌리 깊은 불신을 드러냈다.
ID kapf97를 사용하는 네티즌은 "국내 최고의 기획사와 리서치 회사가 만든 자료인데 영 뚱딴지 같은 소리를 적어놓지는 않았을 것"이라며 파일의 내용을 기정사실화 했다.
또한 "유출된 건 잘못이지만 이미지가 중요한 광고회사에서 사실이 아닌 소문들까지 신경쓰는 게 당연한 것 같다(ID gibbgun)"는 의견도 보였다.
연예계 안팎은 물론 잠잠하던 네티즌들의 호기심까지 일깨운 '연예계 X 파일' 사건이 불러온 파장은 당분간 식지 않을 전망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