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고은아가 6년 연애 공백기의 이유를 밝힌다.
고은아는 18일 SBS플러스, 채널S에서 동시에 첫 방송 되는 '연애도사'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고은아는 이 프로그램에 목숨을 걸었다며 6년이나 연애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물론 지난 연애사를 가감 없이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고은아는 연애 성향 파악을 위해 사전에 진행된 사주 전문가와 타로 전문가와의 일대일 만남에서 전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워 헤어지게 된 사연을 비롯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그녀는 다사다난한 연애사로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제는 상대가 자신에게 의지하는 연애가 아닌 본인이 의지할 수 있는 남자, 함께 술 한잔 마셔 줄 친구 같은 편안한 남자를 찾는 고은아는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라며 연애에 적극적인 면모를 보인다.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은 고은아를 위해 각자의 연애 노하우와 밀당의 비결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며 고은아의 연애 기운을 북돋아 준다. 이에 고은아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친다.
3MC를 깜짝 놀라게 한 고은아의 소개팅남(운명남)의 정체와 핑크빛 기류로 현장에 대리 설렘을 안겨준 '라이브 소개팅' 현장은 18일 밤 8시 40분 SBS플러스와 채널S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연애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애도사'는 자칭타칭 연애도사인 홍진경, 홍현희, 신동과 사주, 타로, 점성술 등 각종 분야의 연애 도사들이 게스트의 연애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솔루션과 라이브 소개팅까지 주선 해주는 신개념 연애 토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