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DREAM 마크 "재합류 따뜻하게 반겨줘"…"항상 '드림'이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마크 합류 후 7인 체제로 활동하는 감회를 전했다.

10일 오후 그룹 NCT 드림(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의 첫 번째 정규앨범 '맛(Hot Sauc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NCT DREAM이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DREAM이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

NCT 드림은 마크의 재합류 후 7인 체제가 됐다.

마크는 "설레는 마음이 컸다. 6명이 함께 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고, 잘 열심히 하고 싶었다. 이질감 없이 장난도 쳐주고 아주 따뜻하게 반겨줘서 너무 좋았다"라고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런쥔은 "마크가 잠깐 드림을 나갔을 때도 잠깐 보낸 느낌이었다. 각양각색의 색깔이 모여서 드림을 하니 곡도 앨범도 다양해졌다. (마크로 인해) 드림의 느낌이 더 강해졌다. 마크는 항상 우리와 드림이었다"라고 돈독함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맛 (Hot Sauce)'은 주문을 외우는 듯한 독특한 시그니처 사운드가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핫소스처럼 자극적이지만 한번 맛보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NCT 드림은 이날 오후 6시 정규 1집 '맛 (Hot Sauce)'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DREAM 마크 "재합류 따뜻하게 반겨줘"…"항상 '드림'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