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4·7 재보궐선거 개표방송으로 '오! 주인님'과 '뽕숭아학당' 등이 결방한다.
7일 KBS, MBC, SBS 등 지상파 3사와 JTBC, TV CHOSUN 등 종편 채널들은 재·보궐 선거 개표 방송을 진행한다.
MBC는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결방하며, 오는 8일 오후 9시 20분부터 2시간 연속 방송된다. 일일 드라마 '밥이 되어라'도 이날 방송을 쉬어가며 8일부터 정상 방송된다. '라디오스타'는 변동 없이 오후 10시 20분 정상 방송된다.
SBS는 'SBS 8시 뉴스'에 이어 밤 9시부터 개표 방송을 편성했다. 지난달 31일 예능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이 시즌1을 종료해 결방되는 프로그램은 없다.
KBS1에서 저녁 7시부터 개표 방송이 이뤄지며, KBS 2TV는 정상적으로 방송이 송출돼 결방 프로그램이 없다.
종편 채널은 이날 하루 선거 관련 방송을 내보내며, 주요 예능프로그램들이 결방한다.
TV CHOSUN '뽕숭아학당'도 '2021 재·보궐선거' 방송으로 인해 한주 쉬어간다. 오는 14일 오후 10시 다시 정상 방송될 예정이다. 채널A '프렌즈'와 JTBC '서울엔 우리 집이 없다', MBN '소문난 님과 함께' 등 예능프로그램도 결방을 확정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