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 차트 공습에 나선다.
임영웅은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발매한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설운도가 작곡 단계서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이라고 알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라는 노래의 하이라이트 가사가 뭉클함을 선사한다.
임영웅은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해당 곡의 무대를 꾸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眞) 자리에 오르며 전 국민의 히어로로 자리매김한 임영웅은 변함없이 지지해준 팬들에게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곡 발표 때마다 음원차트를 장악했던 임영웅이기에 신곡의 성적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해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와 '히어로(HERO)'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이 노래들은 꾸준히 사랑 받으며 롱런했다. 이 밖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오래된 노래'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등을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대세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