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얼굴 천재'부터 '흥부자'까지, 개성 넘치는 고등래퍼들이 출격한다.
Mnet '고등래퍼4'에 출사표를 던진 고등래퍼들을 유형별로 분석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번 공개된 '유형별 멘토 분석 영상'에는 인생 첫 심사로 처음부터 고등래퍼들에게 온 마음을 줘버린 염따가 속해 있는 '초보형 멘토' 더 콰이엇&염따, "목표는 웃음 우승"이라는 재치를 보여준 '웃음 추구형 멘토' 사이먼 도미닉&로꼬, 우승을 위한 히트곡을 준비 완료한 '현재진행형 천재 멘토' 창모&웨이체드, 시선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는 다채로운 리액션을 소유한 '열정 만수르형 멘토' 우기&박재범&pH-1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끌었다.
11일 공개된 '유형별 고등래퍼 분석 영상'에는 "우승 해야만 한다", "질 생각은 없다"며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낸 고등래퍼들의 모습이 담겨 더욱 강력해진 전쟁의 서막이 올랐음을 알렸다.
먼저 확신의 외향형인 '호들갑 만렙형' 고등래퍼들은 현란한 제스처와 표현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카메라만 보면 가만히 있지 못하는 점도 이들의 특징. 두 번째는 랩 실력에 잘생김을 곁들인 '얼굴 천재형'으로 잘생긴 고등래퍼의 등장에 함부로 범접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속마음을 내비친 참가자가 나오기도. 마지막으로 숨겨놓은 끼를 방출하는 '흥부자형' 고등래퍼들은 고등댄서로 착각하게 할 만큼의 춤실력을 선보여 분위기를 업 시켰다.
각자의 매력으로 중무장한 고등래퍼들의 모습에 멘토들은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
'고등래퍼4'는 오는 19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