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배정화, 뒤늦게 알려진 결혼소식 "다들 행복해요 우리 #로맨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배정화가 뒤늦게 결혼 소식이 전해진 소감을 전했다.

28일 오후 배정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눈오는날 아침부터 혼자 커피마시면서 눈구경하는데 기자님들 연락 많이 주셨어요. 결혼소식이 오늘 알려져서"라고 전했다.

이어 "그참에 오랜만에 반가운 기자님들이랑 연락도 하고 너무 즐겁고 반가웠어용"이라며 "#다들행복해요우리 #romantic"이라고 덧붙였다.

배우 배정화 [사진=정소희기자]

앞서 배정화의 결혼소식은 조이뉴스24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배정화는 지난해 오랜 연인과 화촉을 밝혔다. 배정화의 남편은 현재 영화 연출을 준비 중인 김정현 감독이다.

두 사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에 결혼식은 따로 올리지 않았다. 양가 부모님들과 간소한 모임을 가진 후 혼인신고만 한 상태다.

배정화는 대학로와 충무로에서 주로 활동한 배우로, 영화 '콘돌은 날아간다'를 통해 스크린에 데뷔했다. 2015년 영화 '살인재능'으로 주목받았고, 2017년 '보이스'에 '세탁기 아줌마'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프리스트' '해치' '루머' 등에 출연했다.

배정화는 내달 첫 방송되는 KBS 2TV '안녕? 나야!' 출연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정화, 뒤늦게 알려진 결혼소식 "다들 행복해요 우리 #로맨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